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SMALL

    내 남편과 결혼해 줘 드라마에서 신들린 악역 연기 정수민으로 큰 사랑을 받은 대세 배우 송하윤이 이번에 학폭 논란에 휩싸였다고 합니다. 학폭을 당한 피해자가 사건반장을 논 학폭에 대해 제보를 헤서 현재 논란 중이라고 하는데요.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송하윤 학폭 의혹 논란

    송하윤을 둘러싼 학폭 의혹은 JTBC 사건반장 방송에서 제기되었습니다. 이 방송에서 최근 종영한 유명드라마에서 신들린 악역 연기로 깊은 안상을 남긴 여배우 S 씨에 대한 충격 제보가 들어왔다면서 S 씨로부터 아무런 사과를 받지 못했다고 합니다. 제보자는 학창 시절 S 씨와 학교 후배 사이로 알고 지냈으며, 그는 고등학교 2학년 때 3학년이었던 S 씨에게 90분 동안 따귀를 맞았다고 제보했습니다. S 씨가 송하윤으로 지목되며 현재 소속사에서도 입장을 밝혔다고 합니다.

     

     

    현재 제보자 입장

    제보자는 2004년 8월 고등학교 2학년일 당시 3학년으로 같은 학교 선후배 사이라고 하며 어느 날 점심시간에 불려 이유도 모른 체 90분 동안 계속해서 따귀를 때렸다고 밝혔습니다. 그 당시 S 씨는 학교에서 잘 나가는 일진 남자친구가 있었기에 본인이 남자지만 학년 높은 선배 누나에게 맞설 수 있는 상황이 아니었다고 합니다. 제보자는 고등학교 졸업 후 6개월 뒤 미국으로 이민 가면서 한국 드라마 예능에 대해 모르고 있다가 우연히 S 씨가 나오는 영상을 보게 되었다며 상처받은 피해자를 잊고 지내는 모습을 때문에 20년 지난 지금 제보했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송하윤 소속사 현 입장

    현재 송하윤 배우는 제보자와 일면식도 없는 사이라고 입장을 전했다고 합니다.

    킹콩 by 스타쉽은 당사는 본 사인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최초 제보를 받은 후 사실관계 확인을 위해 제보자와 통화를 했으며 그 후 메신져를 통해 정확한 사실을 위한 만남을 요청하였으나 제보자 측에서 거부 의사를 밝혔고 통화를 요청했으나 답변을 받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제보자 측의 일방적인 주장으로 무분별한 억측과 추측성 내용이 확산되고 있다며 이와 관련해 확인되지 않은 사실과 추측성 보도는 자체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합니다,

     

     

    제보자와 송하윤의 향후 입장

    현재 제보자와 송하윤의 입장이 서로 엇갈리는 상황입니다.

    송하윤은 현재 스케줄로 미국에 거주 중이라고 하는데요

    현재는 제보자의 주장과 소속사의 입장만으로는 진실 여부를 판단하기 어려워 보입니다.

    향후 추가적인 증거나 진술이 공개될 때까지 무분별한 억측은 자제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