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프리미어리그 30R 토트넘 VS 루턴 경기에서 손흥민 선수의 리그 15호 골이자 결승 골을 넣으며 토트넘이 2 : 1 역전승을 기록하며 2024-2025 챔피언스 리그 진출에 한층 더 가까워졌습니다.
토트넘 VS 루턴 경기 결과
전반 초반부터 루턴 타운의 거센 압박에 시작 3분 만에 수비 실수로 인해 아쉽게도 루턴 타운이 먼저 1점 리드하고 말았습니다. 이에 맞서서 토트넘도 강하게 나갔지만 전반전 내내 루턴 타운 상대로 높은 볼 점유율은 가지고 가면서 골 문을 두드렸지만 끝내 1: 0으로 전반전을 마무리하고 말았습니다. 후반전 시작부터 토트넘이 강하게 압박을 시작하며 후반 6분 브레너 존슨의 땅볼 크로스를 베르너에게 올렸지만 루턴 타운의 이사 카보레 선수가 걷어낸다는 것이 결국 루턴 타운의 골문을 열면서 동점 상황이 되었고 계속된 토트넘의 공격에 결국 후반 41분 손흥민 선수가 역습 상황에서 빠르게 달려가다 베르너에게 패스 베르너가 패스한 공을 존슨이 빠르게 받으며 달려오는 손흥민 선수에게 패스하면서 그 공을 손흥민 선수가 바로 골로 연결시키며 손흥민 선수의 리그 15호 골을 기록하는 동시에 역전 골을 넣으며 끝까지 잘 지키며 경기가 끝났습니다.
손흥민 15호골 평점 8.4 MOM 득점 공동 3위
손흥민 선수가 리그 15호 골을 달성하면서 득점 공동 3위에 기록하며 이번에도 평점 8.4를 받으며 MOM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경기 후 EPL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최우수 선수 투표에서 손흥민은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최우수 선수로 이름을 올렸다. EPL 사무국에 따르면 총 1만7713명이 투표에 참여했는데, 이중 80.4%인 1만4241명이 손흥민에게 표를 투표했습니다.